본문 바로가기
잘 쓰는 습관

속초 체스터톤스 근처 맛집, 파도소리 횟집 (예약 필수)

by 2wallet 2025. 4. 12.

[속초 맛집] 체스터톤스 맛집, 파도소리 횟집 (예약 필수)

싱싱함에 반하고, 인심에 감동하는 속초 현지인 찐 맛집!

속초 여행,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까요? 아름다운 바다와 설악산의 절경도 좋지만, 역시 여행의 완성은 맛있는 음식이죠! 특히 싱싱한 해산물이 가득한 속초에서는 횟집 방문이 필수 코스인데요. 오늘은 체스터톤스 속초 직원들이 입을 모아 추천하는 숨겨진 보석 같은 곳, "파도소리 횟집"을 소개해 드릴게요.



예약 전쟁은 필수! 늦으면 후회할 맛

주말 1박 2일 여행, 숙소만큼이나 심혈을 기울여 찾은 곳이 바로 이 "파도소리"입니다. 현지인들 사이에서 입소문이 자자한 곳이라 예약 없이는 발 디디기 힘들다는 곳입니다.
이미 테이블은  다 차 있었는데 금요일 저녁 늦은 시간이라 나가는 분자리에 운좋게 앉을 수 있었습니다
작은 규모의 아담한 공간은 오히려 정겹고 편안한 분위기를 자아냈습니다. 화려함보다는 '찐' 맛집의 기운이 느껴졌달까요?
기다리는 동안에도 사장님이 돈수집가셔서 구경하는 재미가 있습니다. 벽에 돈이 많아요 ㅎㅎ 

푸짐한 인심, 착한 가격! 감동적인 맛의 향연

메뉴판을 펼쳐보니, 다양한 종류의 회와 해산물이 눈에 띄었습니다. 저희는 고민 끝에 모듬회 '대' 사이즈를 주문했습니다. 가격이 정말 착하죠? 잠시 후, 테이블 위로 스끼다시가 하나 둘 차려지기 시작했습니다. 콘치즈, 부추전, 새우, 버섯, 미역, 김, 날치알, 가자미까지! 종류가 엄청 다양한 건 아니었지만, 하나하나 정성이 느껴지는 맛깔스러운 구성이었어요. 특히 갓 구워져 나온 따끈한 부추전과 인원수에 맞춰 제공되는 담백한 가자미는 입맛을 돋우기에 충분했습니다.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모듬회가 등장했습니다. 큼지막하고 두툼하게 썰린 회는 보기만 해도 신선함이 느껴졌습니다. 광어, 대방어, 성대, 제철을 맞은 싱싱한 횟감들이 푸짐하게 담겨 있었어요
국민 횟감 광어는 역시 실망시키지 않았습니다. 부드러우면서도 쫄깃한 식감은 언제 먹어도 맛있죠.



꿀조합 발견! 김 + 날치알 + 회 = ❤️

스끼다시로 나온 김과 날치알! 회와 함께 싸 먹어보니, 정말 환상의 조합이었습니다. 평소 회는 무조건 간장에만 찍어 먹는 스타일인데, 날치알 듬뿍 묻힌 회를 김에 싸 먹으니 완전 새로운 별미였어요. 꼭 한번 드셔보시길 추천합니다!


가성비 끝판왕! 매운탕까지 완벽한 마무리

모듬회 가격에 매운탕까지 포함되어 있다는 사실! 정말 가성비 최고죠? 넉넉한 양의 매운탕은 칼칼하면서도 시원한 국물이 일품이었어요. 생선 살도 푸짐하게 들어있어서 정말 배부르게 먹었답니다. "파도소리"는 뷰가 멋지거나 화려한 인테리어를 자랑하는 곳은 아니지만, 맛과 양, 가격, 친절한 서비스까지 모든 면에서 만족스러운 곳이었습니다. 왜 현지인들에게 인기가 많은지 직접 경험해보니 알 수 있었어요. 속초 여행 계획 있으신 분들께 "파도소리 횟집" 강력 추천합니다! 예약은 필수라는 점, 잊지 마세요!



속초 여행의 밤은 낮보다 아름답다

배부르게 저녁 식사를 마치고 소화도 시킬 겸 금강대교 야경을 감상했습니다. 반짝이는 조명과 시원한 바닷바람이 완벽한 조화를 이루는 밤이었어요. 속초 여행, 정말 잊지 못할 추억으로 가득 채워갑니다.



* 액션 포인트: 파도소리 횟집에 미리 전화하여 예약하고 방문하세요.
* 전화번호: 033-638-8552